제 도심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제공하
페이지 정보

본문
이제 도심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제공하는 힐링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 의정부 최초 산림 휴양시설인자일산림욕장시설 안내도.
의정부시제공자일산림욕장은 자연 그대로의 환경을 유지하면서도 시민들에게 편안한 쉼터를제공하기 위해 세심하게 설계됐다.
법적 제한을 극복하고 자연 친화적인 공간으로 탈바꿈한자일산림욕장은 이제 도심 속에서 편안한 휴식을제공하는 힐링 명소로 자리 잡고 있다.
의정부시제공자일산림욕장은 자연 그대로의 환경을 유지하면서도 시민들에게 편안한 쉼터를.
또 ‘초등학교 생존수영 지원사업’을 통해 수영 교육과 인명구조 체험을제공, 위급 상황 대처 능력과 협동심을.
생태계 체험), 숲 속 힐링체험(북한산 국립공원과자일산림욕장자연 체험 활동) 등이다.
2009년부터 운영된 ‘거점영어체험센터.
내 시민이 즐길 수 있는 피크닉 공간을 조성했다.
의정부시가 3일자일산림욕장내 피크닉 공간을 조성했다.
ⓒ의정부시제공자일산림욕장은 지난 3월 개장한 의정부시 최초 산림휴양 시설로 자일동 산87번지에 위치한다.
풍욕장, 톱발맨발길, 목재평상 등을 갖춰.
작업장 솔빛터 친구들과 의정부 최초 산림휴양시설인 '자일산림욕장'을 찾아 힐링 체험을 가졌다.
숲길을 따라 오르며 잣나무숲.
학습, 힐링이 어우러진 특색 있는 공간으로 변모 중이며자일산림욕장, 신곡새빛정원 등은 시민들이 자연을 만나는 특별한 공간으로.
보존하고, 시민들에게 수준 높은 예술을 향유할 기회를제공할 계획이다.
김동근 의정부시장은 “2025년 새해, 의정부시는 민생.
싶은 생태도시 조성 신곡새빛정원 들꽃나들이 행사.
의정부시제공시는 지난해 신설된 ‘걷고싶은도시국’을 통해 보행 중심의 도시.
학습, 힐링이 결합된 공간으로 탈바꿈 중이며,자일산림욕장과 신곡새빛정원은 시민들이 자연을 만나는 특별한 공간으로 자리.
김 시장은 “의정부시는 경제 활성화와 일자리 창출을 위한 구체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IT산업 필수 기반시설인 클라우드 데이터센터를 시작으로 바이오 혁신기업 바이오간솔루션, 시지바이오와 의정부농협 복합문화시설 투자 유치에도.
제도가 보호하지 못하는 복지 사각지대를 발굴하고 근로빈곤층, 1인 가구, 고립·은둔 청년 등 신취약계층을 보호할 사회안전망을 마련하겠습니다.
어르신일자리를 5천 명 이상으로 확대하고 전문성과 경험을 활용해 일자리의 질을.
[의정부=뉴시스]자일산림욕장.
시는 개발제한구역, 군사시설보호구역 등의 수많은.
- 이전글정품프로코밀살수있는곳【 홈:KT6.kr 】 25.03.15
- 다음글비닉스 정품 구매【 홈:KT6.kr 】 25.03.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