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의 버스 탑승을 시연하는 모습
페이지 정보

본문
LG유플러스 연구원들이 데이지 솔루션을 이용해시각장애인의 버스 탑승을 시연하는 모습.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현대자동차·기아 주관으로 교통약자인시각장애인이 안전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진행한 특화 단말 실증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16일.
이지나 G마켓 웹 프론트엔드팀 매니저.
G마켓 제공 G마켓(지마켓)은 최근시각장애인쇼핑 편의성 향상을 위해 '접근성 개선 활동'을 강화했다고 17일 밝혔다.
접근성은 다양한 장애와 능력을 가진 모든 사용자들이 디지털 콘텐츠·서비스를 비장애인과 동등하게.
의 첫 번째 작품으로 소설가 김금희의 신작 경장 편 ‘첫 여름, 완주’를 출간합니다.
‘듣는 소설 프로젝트’는 독서가 힘든시각장애인을 위해 오디오북을 먼저 발표한 뒤에 종이책을 출판하는 프로젝트입니다.
박정민과 김금희는 신작 출간을 기념해 오늘(17.
오피스에서 열린 ‘YouTube Device Partner Summit 2025’ 에서 ‘유튜브 촉각 체험 기술’을 시연했다.
유튜브 영상 콘텐츠를시각장애인과 저시력 사용자가 촉각으로 경험할 수 있도록 닷패드 디스플레이를 통해 이미지 형태로 구현하는 방식이다.
점자지도 배포 대상 7개 국립공원은.
디지털 금융 이용 환경을 편리하게 개선하는 등 주체적인 금융역량 확대를 지원할 필요가 있다”고 밝혔다.
예를 들어시각장애인은 주식을 거래할 때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을 이용하기 어려워 수수료가 비싼 오프라인·ARS 주문을 이용한다.
[LG유플러스 제공] LG유플러스는 현대자동차∙기아 주관으로 교통약자인시각장애인이 안전하게 대중교통을 이용하도록 진행한 특화 단말 실증사업을 성공적으로 마쳤다고 오늘(16일) 밝혔습니다.
이번 사업은 현대자동차∙기아의 2023 아이디어페스티벌에서 대상을.
점자지도 배포 대상 7개 국립공원은 경주, 북한산.
LG유플러스 연구원들이 데이지 솔루션을 이용해시각장애인의 버스 탑승을 시연하는 모습.
/사진=LG유플러스 LG유플러스가 현대자동차·기아와시각장애인의 교통 불편을 줄이는 버스 탑승 솔루션을 개발했다고 16일 밝혔다.
앞서 LG유플러스는 현대차·기아의 2023.
㎝) 등 두 가지로 제작했다.
대한민국 및 세계 점자지도집은 2016~2017년에 제작한 기존 지도에 최신 정보를 반영해 갱신했다.
시각장애인의 접근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전체적인 지도집 설명을 음성으로 들을 수 있는 정보무늬(QR코드)도 삽입했다.
- 이전글센트립 후기【 홈:KT6.kr 】 25.04.17
- 다음글What's The Current Job Market For Buy Taxi License Driving License Professionals Like? 25.04.17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